계약 A/S 24-02-05 조회수 : 590
본문
단말기 불량 시 무상 A/S 처리 도와드리고 있으나
사용자 부주의에 의한 파손의 경우에는 유상 A/S로 처리됩니다.
이상이 있을 시, 1800-7789로 문의 부탁드리며
이상 증상을 영상 및 사진으로 접수해 주시면 확인 후
원활한 접수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- 이전글개인사업자 필요서류 24.02.13
- 다음글개통 불가 업종 24.01.29
단말기 불량 시 무상 A/S 처리 도와드리고 있으나
사용자 부주의에 의한 파손의 경우에는 유상 A/S로 처리됩니다.
이상이 있을 시, 1800-7789로 문의 부탁드리며
이상 증상을 영상 및 사진으로 접수해 주시면 확인 후
원활한 접수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